본문바로가기
쿠폰다운받기
가격예정출발확정일정예정호텔예정항공예정인솔자예정

상품코드|PNP310KEHX

단체번호|57155431

★출발확정★선착순4석한정특가★[꿀세일]가성비최고♬|뉴질랜드 남북섬 9일 (밀포드사운드)

자세한 상품가격표
성인(만 12세 이상)
아동 No Bed(만 12세 미만)
아동 Extr Bed(만 12세미만)
유아 No Bed(만 2세 미만)
총 상품가격
2,690,000원
2,490,000원
문의요망
300,000원
기본상품가격
2,690,000원
2,490,000원
300,000원
유류할증료
0원
0원
0원
0원

/객실 1인 사용료 객실 1인 사용료 560,000원

  • * 가격은 성인기준으로 2인 1실입니다.
  • * 어린이/유아요금-성인2인과 같은 방 사용조건입니다.
  • * 12세 미만의 어린아이는 일정 중 항상 보호자가 동반해야합니다.
  • * TRIPLE ROOM의 경우 TWIN ROOM의 EXTRA BED(간이침대)가 제공됩니다.
  • *현지행사조인 요금은 모든 항공 구간을 불포함한 순수 행사조인 요금입니다.(열차구간 요금은 포함)
  • 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지투어 조인이란?

해외에서 여행오거나 항공권이 있는 경우

항공권을 뺀 현지 행사만 함께 진행하는 요금

객실 1인 사용료란?

객실 1인 사용료는 전일정동안 호텔객실을 성인 1인이

사용할 경우, 상품가 이외에 추가로 발생하는 금액입니다.

상품 요약 정보
여행도시 오클랜드
교통편  대한항공 대한항공 항공정보
여행기간
7박 9일 [기내 1일숙박]
  • 2020년 01월 14일 (화) 20:45 인천(KE9131)
  • 2020년 01월 15일 (수) 12:05 크라이스트처치(KE9131)
  • 2020년 01월 22일 (수) 13:40 오클랜드(KE9130)
  • 2020년 01월 22일 (수) 21:40 오클랜드(KE9130)
평균비행시간 | 출발시 11시간 20분 / 도착시 12시간 00분
예약인원
현재 2명 (여유 좌석 2명 / 최소 출발 인원 8명)
※본 상품은 2개 이상의 상품의 예약고객들이 현지에서 조인하여 행사가 진행됩니다. 최소인원 안내
최소 출발인원

최소출발인원은 성인기준이며, 여행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 구성인원입니다.
예약인원이 최소 출발인원에 도달하지 않을경우,
여행약관 9조에 의해서 취소 통보를 하여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인솔자
인솔자는 동반하지 않습니다.
모이는 장소
17:00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3층 동편 H카운터 창측 모두투어 전용미팅 테이블
투어마일리지

여행자 성인1인 기준 26,900 마일 적립 예정

  • (모두멤버스회원 한정, 출발 전 여행자 개별 가입 필수, 출발일 + 10일 후 적립)

    예약 시 이름/법정생년월일/성별과 회원번호(MT번호) 또는 핸드폰번호 입력 필수

    예상 적립 마일리지 금액이며, 프로모션 적용 및 결제방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투어마일리지 제휴카드 : 1,000원당 최대 30마일 추가 적립 예정

2019.09
다른 일정 여행

여행상품 특징 및 특전

http://img4info.modetour.com/106/PACIFIC/JEEUN/bbbbffff.jpg 
http://img4info.modetour.com/106/SYD/PYG/BANNER/2019/PNP310KE0X.jpg


특별약관

Y

포함사항

* 관광진흥기금,인천공항세
* 1억원 여행자 보험
* 일정표에 명시된 관광지 입장료
* 유류할증료 포함


※ 여행자보험 담당 : [DB손해보험] 원은숙(보험관련문의만가능)
Tel)02-728-8006 Fax)02-2021-7800
- 단 15세 미만의 사망보험금 및 만 79세 6개월 이상의 질병사망에 대해서는 보험 약관에 따라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여행보험을 참조 바랍니다.

※ 여행자보험 의료비 한도 등 세부내용 보기>


불포함사항

* 식사시 음료는 불포함입니다.
* 쇼핑 및 개인경비
* 현지 가이드/기사경비 전일정 USD90불을 현지에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 본 상품은 ETA 승인비용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도착일 2019년 10월 1일부터 해당)
※ 스마트폰앱 또는 인터넷 개별승인비용 NZD$44-47 - 개인지불(대사관사이트)
※ 모두투어 대행 시에는 50,000원/1인 의 추가요금이 발생되며
※ 여행상품과는 별개로 대행상품 예약 및 결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매너팁:식당,가이드/기사 등 서비스에 대한 단순 감사의 표시로, 소비자(여행자)의 의사에 따라 자율적으로 지불하는 비용)
* 가격은 성인기준으로 2인 1실입니다.
* 본 상품은 특별약관 적용 상품으로 예약 후 3일 이내에 상품가의 30%를 입금하여야 계약이 성립됩니다.
* 소아/유아요금 - 성인2인과 같은 방 사용조건
* 성인1인+소아1인 한방사용시 성인요금과 동일
* 리턴변경,랜드조인 불가
* 고객님의 예약시점에 따라 특가 적용, 홈쇼핑 특가 진행 및 항공요금 변동, 호텔료 인상 등으로 인하여 여행 상품가는 달라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다른 판매채널의 동일 일정 상품과 함께 행사가 진행될 수 있으며 확정 일정표상에 보이는 행사인원은 실제 행사인원 수와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출발 전 담당자를 통해 행사 인원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예약금 규정]예약 후 3일 이내에 여행경비의 10% 이상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 위 예약금은 특별약관 및 항공, 호텔,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예약금 납입 시한이 단축되거나 인상될 수 있습니다.
모두투어는 고객의 안전한 행사를 최우선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 예약 계약서는 우측 여행 계약서 확인 버튼을 통해 확인 및 인쇄를 진행해 주세요.

    여행계약서 확인
  •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대비 하여 여행자 보험에 대해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여행자보험 확인

1일01월 14일 화요일
유의사항 안내문
※출발 시간은 다소 변경 될 수 있으며, 중간항공은 앞뒤날짜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출발 전 반드시 확정일정표를 개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예약시점에 따라 특가 적용, 홈쇼핑 특가 진행 및 항공요금 변동, 호텔료 인상 등으로 인하여 여행 상품가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판매채널의 동일 일정 상품과 함께 행사가 진행될 수 있으며 정확한 행사 인원은 출발 1일전까지 일정 확정시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출입국 시 유의 사항!! 출발 전에 꼭 읽어주세요!! ※※※※※ *액체류/젤뉴는 100ml이하만 기내 반입이 가능합니다. *항공 마일리지 적립을 원하시는분은 출발전에 항공사를 통해 카드 발급을 해주세요 *그룹항공권은 사전 자리지정이 불가하며, 인천공항 탑승수속 기준으로 이루어집니다. *여권 유효기간이 6개월 미만은 입국이 거절 될 수 있습니다. *한국 이외의 국적을 가지고 계신 분은 예약전 상담원에게 꼭 말씀주셔야합니다. *호주/뉴질랜드 입국시 음식물 반입이 매우 까다롭습니다. -반입금지: 생과일,생야채,견과류,육류,유제품 등 -신고물품: 모든 식품류는 호주/뉴질랜드 입국시 입국카드에 신고 하셔야 합니다.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 [석식] 기내식
2일01월 15일 수요일
[모두투어]미팅보드를 든 남섬 가이드 미팅 후
  • [관광] 에이번강 개요 : 에이번강은 바닥이 훤히 들여다 보일 정도로 맑은 도시 전체에 유유히 흐르는 강으로 강가에는 잔디와 버드나무, 풀로 덮혀있는 둑으로 되어 있다.

    에이번 강에서 즐길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다. 먼저 에이번 강에 걸린 돌다리인 추억의 다리를 건너보는 것도 왠지 운치가 있고, 강을 따라 산책을 하거나 자전거를 타는 것도 추억이 된다. 강 가에서 카누를 빌려 저어보거나 에이번 강을 내려가는 곤돌라를 타고 아름다운 시내를 구경하는 것도 색다른 재미를 준다.
  • [관광] 헤글리 공원 개요 : "정원의 도시"라는 애칭에 가장 잘 어울리는 가장 넓은 공원으로 에이번 강 호반에 위치하고 있다. 182ha 의 어마어마한 넓이를 지닌 공원이라 식물원을 중심으로 북 해글리 공원과 남해글리 공원으로 나뉘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공원에서 골프와 테니스를 비롯하여 뉴질랜드의 전통경기인 럭비를 즐기는 사람들이 눈에 많이 띈다. 특히 주말이 되면 운동선수들의 운동경기나 온가족이 함께 나와 피크닉을 즐기는 모습을 쉽게 볼수 있다. 해글리 공원안에 있는 식물원에서는 장미정원,일본정원,분수정원등과 세계 곳곳의 다양한 열대식물이나 희귀한 식물들을 관람할수 있다. 남해글리 공원보다는 북해글리 공원이 넓기 때문에 여유있는 여가를 보내기에는 안성맞춤이고,계절에 따라 아름답고 다양한 꽃이 핀다.


석식 후 호텔 휴식
크라이스트처치 또는 인근지역 숙박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 [조식] 기내식 [중식] 한식 [석식] 한식
3일01월 16일 목요일
호텔 조식 후
퀸스타운으로 이동
  • [관광(조망)] 캔터베리 대평원 개요 : 켄터베리 대평원는 남섬의 각 도시로 향하는 거점이자 남섬의 중심축인곳이다.
    퀸스타운에서 크라이스트처치로 이동하면서 팜스테이 농장과 캔터베리 농촌생활, 켄터베리 대평원을 지나 테카포 호수에서 개의 동상, 선한양치기의 교회 등을 볼수 있다.


  • [관광(조망)] 마운트쿡 개요 : 1년 내내 만년설이 빛나는 뉴질랜드 최고봉! 해발 3,754m의 뉴질랜드 서던 알프스의 최고봉으로서, 맑고 깨끗한 하늘과, 파란 빛의 아름다운 호수, 만년설의 정상등 그야말로 뉴질랜드만의 아름다운 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뉴질랜드의 국립공원으로 뉴질랜드 관광에서 빠질 수 없는 지역이며 연어회로도 유명하다.
  • [관광(조망)] 푸카키호수 개요 : 푸카키 호수는 뉴질랜드에서 가장높은 산인 마운트쿡 근처에 위치해 있다. 데카포호수에서 마운트쿡으로 이동하다보면
    푸카키라는 커다란 호수가 나타나기 시작하는데 "이야~"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올정도의 아름다운 빛깔을 내뿜는 호수이다.
    빙하가 녹아 계곡을 따라 만들어진 푸카키 호수는 주변의 석회암이 녹아 이런 그림과 같은 색깔을 내뿜는다. 만약에 중간을 가로지르는 산이 없었다면 하늘이 그대로 지면까지 이어졌다고 착각을 일으킬 것 같은 모습을 하고있으며 푸카키호수를 등지고 사진을 찍으면 평생 간직할 만한 추억이 될 수 있을것이다.
  • [관광(조망)] 데카포호수 개요 : 데카포 호수는 크라이스트처치에서 마운틴 쿡으로 가는 도중에 만나는 빙하호수이다. 멕켄지에 위치한 해발 700m의 청록색의 빙하수가 인상적인 데카포 호수의 하이라이트는 선한 목자교회(Church of the Good Shepherd)의 창문 사이로 보이는 남 알프스의 놀라운 장관이다.
    데카포는 마오리 언어로 ‘night sleeping place’라는 뜻을 품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 이곳의 밤은 뉴질랜드에서 가장 깨끗하고 캄캄한 하늘에서 반짝이는 별을 볼 수 있는 곳 중으로 손꼽힌다.

  • [관광] 번지점프 브릿지 개요 : 번지 점프장에 도착하면 예약표에 자신의 이름을 적고 몸무게를 잰 다음 손등에 매직으로 몸무게를 적어준다. 몸무게를 재는 이유는 무게에 따라 고무 로프의 조절을 해야하기 때문에 정확히 하는것이 좋다. 그리고 순서가 오면 긴장된 마음을 추수리고 화끈하게 제각기 다른모습으로 뛰어내려 보는 것이다. 한 낮에만 점프가 가능하며 실제로 뛰어 내리는 사람보다는 구경하는 사람들이 많다.
    동쪽이나 북쪽 방면의 도시에서 들어올 때 곡 거쳐야 하는 곳에 번지점프 다리가 자리잡고 있어서 대부분의 버스가 관광객들을 위해 한번쯤은 멈춰 늘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다.
    주소 : PO Box 488
    Queenstown

    전화/팩스 : 전화 +643 442 4007
    수신자부담 번호: +64800 286 495
    팩스 +643 441 0261

    홈페이지주소 : www.ajhackett.com
    이메일 : bungyjump@ajhackett.co.nz
  • [관광] 애로우타운 개요 : 옛 금광촌의 정취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며, 근처에는 최고 수준의 국제적 규모와 설비를 자랑하는 밀부룩 골프 리조트가 있다. 지난 날 에로우 타운에서 캐낸 금으로 인해 퀸즈타운의 부와 명성이 이우어졌다고 볼 수 있는데 지금은 매우 한가한 모습이다. 100년이 넘도록 사용되어진 건물이 아담하며 강둑을 따라 난 산책로가 소박하고 운치 있다. 가을이면 아름다운 단풍으로 유명하다.
석식 후 호텔 휴식
테아나우 또는 인근지역 숙박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중국식
4일01월 17일 금요일
호텔 조식 후
밀포드사운드로 이동
거울호수
  • [관광] 거울호수 개요 : 밀포드 사운드로 향하는 길목에 있는 호수로서 빙하 녹은 물의 맑음을 보여주는 곳이다.
    그 맑음이 거울을 닮아 주변풍경을 그대로 담고 있어 거울호수(Mirror Lake)라 불리운다. 약 30m정도의 짧은 거리이지만 맑은 날은 Mirror Lake라고 거꾸로된 글씨가 물속에서 바로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는 바닥에 낀 투명한 이끼가 그 물빛을 더욱 맑게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거울처럼 깨끗한 호수에서 사진 한방은 필수!
호머터널
  • [관광] 호머터널 개요 : 밀퍼드 사운드로 가는 도로상에서 꼭 통과 해야하는 호머 터널은 1953년에 착공되어 근 20년이 지나서야 완공된 터널로 여러명의 인부들이 공사도중 목숨을 잃을 정도로 험난한 공사였다고 한다. 이런 아픈 과거를 가지고 있지만 현재 호머 터널은 밀퍼드 사운드로 가는 도로에 없어서는 안될 통행구의 역할을 하게 되었으며, 터널주위의 암석지대와 지세가 아름다워 잠시 차를 세우고 기념사진을 찍는 장소이기도 하다.












밀포드사운드 크루즈
  • [관광] 밀포드사운드 크루즈 개요 : 뉴질랜드 남섬 여행의 하이라이트라고 말할 수 있는 밀포드사운드 크루즈는 뉴질랜드를 방문하였다면 필수로 경험해보아야할 필수 액티비티이다. 유람선 탑승하여 아름다운 피요르드해안의 절경을 비롯한 마이터피크, 라이언마운틴 등 빙하시대의 절경도를 감상할 수 있다.
쇼핑센터 방문(녹혈)-약1시간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미정
미정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선상식 [석식] 한식
5일01월 18일 토요일
호텔 조식 후 크라이스트처치로 이동
쇼핑센터 방문(잡화)-약1시간
크라이스트처치 출발-오클랜드 도착
*JQ/DJ/EK/QF/NZ 항공편이용 *예정항공 스케줄이므로 일정은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출발 3일전 확정일정표를 개별 확인해주세요.
오크랜드 가이드 미팅 후 호텔 휴식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한식
6일01월 19일 일요일
호텔 조식 후
[중식] - 아오랑이피크
  • [중식] 아오랑이피크 개요 : 그룹 메뉴
    세트메뉴 (2코스)

    스프 (매일 전문 주방장이 추천하는 스프로 오전에 신선하게 제공된 재료를 이용합니다.)
    메인: 1) 스카치 필렛 (등심) 스테이크, 버섯 요리, 샐러드 머슬 등
    혹은
    2) 신선한 해산물 요리
    디저트: 아이스 크림 혹은 티/커피

    주소 : 353 Mountain Road, Rotorua, New Zealand


    전화/팩스 : TEL: +64 7 347 0036
    FAX: +64 7 346 0571


    홈페이지주소 : http://www.aorangipeak.co.nz
    이메일 : E-mail: aorangipeak@xtra.co.nz
    가는방법 : 로토루아 시내와 호수 전경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농고타하산 정상 부근에 위치한 현지 레스토랑으로 시내에서 차로 약 10여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로토루아호수
  • [관광] 로토루아호수 개요 : 로토루아 호수는 마치 서양 배처럼 생긴 거대한 호수로서 뉴질랜드 북섬에서는 2번째로 크고 로토루아시에서는 가장 큰 호수다. 로토루아 호수는 거대한 화산 폭발로 생긴 것으로 추측되는 분화구에 물이 고여 만들어졌다.

    이 호수는 온천 효과가 있어서 로토루아 시에 온천수를 대주고 있으며 이로 인해 호수 군데군데 색깔이 변하여 있다. 아라와 마오리 인들이 성역으로 여기는 모코이아 화산섬이 이 호수 한 가운데 안에 있다. 오염되지 않은 천연 그대로의 로토루아 호수에서는 송어낚시를 할수 있고 다양한 호수 유람선을 타거나 수상스키등의 수상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거버먼트 가든
  • [관광] 거버먼트 가든 개요 : 로토루아 호숫가에 위치한 영국식 전통 정원으로 사계절의 꽃들이 다양하게 장식되는 아름다운 주변 경치를 감상할수 있어 현지 시민들의 훌륭한 휴식처 역할을 한다.

    특히 오키드 가든은 거버먼트 가든 남쪽에 위치한 난꽃이 가득한 온실로 내부에는 작은 무대가 있는 방이 있고, 클래식 멜로디에 맞추어 아름다운 조명으로 장식된 800개의 분수들이 물을 뿜어내는 워터 오르간을 1시간 간격으로 약 15분 동안 관람할수 있다. 워터오르간은 정원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줘서 아름다운 장관을 연출한다. 또한, 작고 진귀한 생물들의 관찰이 가능한 마이크로월드에서는 네가지의 레버를 통하여 유리상자안에 있는 작은 파충류와 곤충들을 확대하여 볼수 있어 학생들의 자연학습장 역할을 한다.
    관광포인트 : 배스하우스를 중심으로 장미공원,볼링장,골프코스등이 있고 남쪽에는 오키드 정원과 온천 폴리네시아 풀이 있어 즐기거리가 풍부한 곳이다.
    개장시간 : 오키드 가든은 매일 10:00 - 18:00 까지이다.
    관람소요시간 : 1시간 간격으로 약 15분동안 관람할수 있다.
레드우드 수목원
  • [관광] 레드우드 수목원 개요 : 레드우드(The Redwoods)라 불리는 수목원은 로토루아 시내에서 5분 거리인 와까레와레와 숲을 일컫는다. 산책로는 방문자 센터(Visitor centre)에서 시작하며 루트가 6개로 나뉘어 있어 자신에게 알맞은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산책로에서는 말이나 자전거를 이용할 수 없게 되어 있어 보다 한적하게 산책을 즐길 수 있다.
    루트는 단거리(short walks)와 장거리(long walks), 레이크(lake walks)등으로 나뉘며, 각각의 루트는 그들만의 특색을 지니고 있다. 가장인기 있는 루트는 단거리 레드우드 메모리얼 그로브 트랙(Redwood memorial grove track)과 와이타와(Waitawa walks)이다. 레드우드 메모리얼 트랙은 세계 2차 대전에서 희생된 뉴질랜드 인을 기념하기 위해 조성된 숲으로 60미터 높이의 수목이 우거진 숲속의 싱그러움을 즐길 수 있다. 와이타와는 휴식과 교육적으로 좋은 코스로 각종 뉴질랜드 수목과 식물을 만날 수 있다.
석식 후 호텔 휴식
로토루아 또는 인근지역 숙박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아오랑이피크 [석식] 한식
7일01월 20일 월요일
호텔 조식 후
헤리티지팜
  • [관광] 헤리티지팜 개요 : 트랙터를 타고 뉴질랜드의 전형적인 농장을 돌아보는 투어. 양과 소는 물론, 한국에선 보기 힘든 알파카도 만나 볼 수 있으며, 양몰이 개가 선보이는 수준높은 양몰이 공연도 감상할 수 있다.
쇼핑센터 방문(양모)-약1시간
해밀턴으로 이동
해밀턴 가든
  • [관광] 해밀턴 가든 개요 : 해밀턴의 자랑 해밀턴 가든즈는 보통 식물원으로 생각하면 오산이다. 해밀턴 근처에 가면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곳. 엄청난 규모의 식물원은 5개의 개별 정원으로 구성돼 있다. 파라다이스 가든은 중국, 영국, 일본, 미국 및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정원이며, 각 정원 마다 완전히 다른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조성되어 있다. 랜드스케이프 가든에는 부사코 삼림지, 해밀턴 이스트 공동묘지, 에코뱅크 덤불숲 및 밸리 산책로 등으로 돼있다. 프로덕티브 가든은 모두 유용한 기능을 가진 초목만 모아놓은 곳으로 허브정원, 채소밭, 환경보호 차원의 뒷뜰 등을 주제로 조성됐다. 컬터바 가든은 장미 코너, 동백 코너, 진달래 코너, 빅토리아식 정원코너 정원용 화훼식물을 주로 모아 놓은 곳. 마지막이면서 가장 인상적인 판타지 가든은 향료와 시간을 주제로 하여 보는 이의 상상력을 마음껏 동원하도록 꾸민 정원이다.
    해밀턴 가든은 미로처럼 되어 있어서 지도를 꼭 챙기는 것을 추천한다.
석식 후 호텔 휴식
해밀턴 또는 인근지역 숙박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한식
8일01월 21일 화요일
호텔 조식 후
와이카토 박물관
  • [관광] 와이카토 박물관 개요 : 와이 카토 미술관의 전시회, 이벤트 및 프로그램은 지역적 및 세계적 관점에서 우리의 이야기를 말하고, 시각 예술, 사회 역사, 전시회를 관람하는 과학과 박물관, 박물관 자체 컬렉션을 포함합니다.
    해밀턴의 남단 문화 구역 중심부 인 와이 카토 강 유역에 위치한 와이 카토 박물관 (Waikato Museum)의 13 개 갤러리에는 25 회 이상의 새로운 전시회와 100 건의 공개 행사가 매년 개최됩니다.
    하이라이트는 위엄있는 전쟁 waka Te Winika, For Us Fell, Waikato WW1 이야기, 재미있는 실용 과학 갤러리를 포함합니다.
    주소 : Address: 1 Grantham St, Hamilton 3204
    전화/팩스 : Phone:07-838 6606
    홈페이지주소 : http://waikatomuseum.co.nz/
마이클조셉 메모리얼 세비지 가든
  • [관광] 마이클조셉 메모리얼 세비지 가든 개요 : 노동당 출신의 뉴질랜드 수상이었던 마이클 조셉 새비지 Michael Joseph Savage(1871~1940)의 이름을 딴 공원으로 마오리족의 전통요새인 파 Par가 있던 곳이기도 하다.
    오클랜드 시와 미션베이 등의 바다가 바라다 보이는 멋진 전망대이기도 한 이 곳은 깨끗하고 푸른 잔디들이 펼쳐져 있으며, 1년 내내 잘 정리된 정원에서는 꽃들을 볼 수 있어 여행객뿐아니라 신혼부부들의 사진 촬영 장소로도 인기있는 곳이다.
미션베이
  • [관광] 미션베이 개요 : 오클랜드 시민들의 대표적인 휴식처이자 공원으로 여가를 즐기는 많은 뉴질랜드 사람들을 볼 수 있다. 특히나 주말이면 간단한 음식을 준비해 아이들과 피크닉을 나온 가족, 조깅하는 사람, 책을 읽으며 일광욕을 하는 사람들로 여유로운 풍경을 연출하는 곳이다.

    잔디밭 중앙의 분수에서 시원스레 물줄기를 뿜어내며, 정원수와 꽃이 잘 가꾸어져 있으며 간단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카페가 있다. 자전거나 롤러브레이드와 같은 장비를 대여하는 곳이 있으니 한번 쯤 여유를 즐겨볼 만 하다.
    가는방법 : 다운타운에서 버스로 약 10분 소요
쇼핑센터 방문(잡화)-약1시간
에덴동산
  • [관광] 에덴동산 개요 : 서울의 남산과 같은 곳으로 오클랜드 시내가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전망좋은 곳이다. 도시 중심부에서 남쪽으로 5km 지점에 있는 오클랜드에서 가장 높은 해발 196m의 사화산으로 정상에 서면 시내와 아름다운 항구 위로 쭉 뻗은 다리인 하버 브리지가 한눈에 들어온다. 잘 정돈된 나무와 잔디, 루피너스가 만발하여 아름답게 꾸며져 있다.

    언덕 정상에서 바라보는 도시 야경은 정말로 훌륭하다. 주위에는 한국인들이 경영하는 슈퍼마켓과 한국인들의 주거지역이 있다. 오클랜드에는 50여 개가 넘는 사화산이 있는데 이 중 가장 유명하다.
    가는방법 : 아오테아 광장 맞은편 정류장에서 302,312,304,305 버스를 이용한다.
마운트 빅토리아
  • [관광] 마운트 빅토리아 개요 : 오클랜드에서 뱃길로 10분이면 데본포트에 닿게 되는데, 데본포트를 가면 빠질 수 없는 곳이 빅토리아 마운틴이다. 보통 데본포트에서 20분이면 빅토리아 마운틴까지 산책겸 걸어갈 수 있다.
    오클랜드 시내 전경, 전망을 볼 수 있는 곳은 많지만, 현지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고, 아름다운 곳으로 소문나 있다.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하다.
    저 멀리 보이는 오클랜드 시내와 바다, 빅토리아 마운틴 앞에 자리 잡고 있는 작고 예쁜 마을들이 있어서 마음이 평온해지고 가슴이 탁 트이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석식 후 호텔 휴식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한식
9일01월 22일 수요일
[중식] - 기내식
호텔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 [조식] 도시락 [중식] 기내식
현장안전지침서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4회의 쇼핑센터 방문이 있습니다.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쇼핑장소
예상소요시간
환불여부
양모
로토루아 시내 근교
약 60분
Y
잡화
오클랜드 공항 근교
약 60분
Y
잡화
크라이스트처치 시내 근교
약 60분
Y
녹혈
퀸스타운 시내 근교
약 60분
Y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쇼핑정보 참고사항

쇼핑 시 유의사항


-입국 시 면세점 구매품 및 해외에서 가져오는 물품 총액이 $600 초과 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호주/뉴질랜드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전문 의약품이 아닌 건강 보조 식품입니다.


-인증된 호주 건강식품에는 호주 식약청 승인 AUST L의 표시가 있사오니 구매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임산부 및 특정 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건강식품 구매 및 섭취에 대해 신중해 주시길 바랍니다.


-필요한 제품만 구입하시길 당부드리며, 충동구매는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14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개인 구매 물품 혹은 단순 고객 변심의 교환/환불 대행 불가

▶ 환불요청방법 : 여행상품명,출발일,인솔자명,간단한 사유를 대리점 혹은 예약담당자에게 유선 문의 후 조치

▶ 환불필요서류 : 본인 연락처/통장번호(수취인 본인만 가능),원본 영수증(사본 보관 필수),환불 혹은 교환 요청 물품

▶ 환불배송비부담 : 고객본인 ▶ 환불소요기간 : 접수일로부터 30일~ 45일



환불 안내


- 교환 및 환불 규정은 해당 상품 및 쇼핑센터마다 다르므로, 꼭 대리점 혹은 예약담당자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고객님의 단순 변심, 개봉 또는 파손, 복용, 세탁, 물품사용 하신 제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 제품으로 인한 부작용이 발생한 경우 증빙서류 첨부 후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 1차 환불접수 후 환불제품의 발송은 해당 구입처로 고객 본인이 직접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호주/뉴질랜드로의 물품 배송비용 및 카드 수수료 등 환불수수료가 발생하며, 전액 고객 부담입니다.

- 환불시 특정 제품(양모/알파카)의 경우 배송비용/카드수수료 이외 추가 환불수수료가 발생하오며, 전액 고객 부담입니다.

- 카드로 결제한 제품의 환불시 환불과정에서 환차손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전액 고객 부담입니다.

- 구입하신 물건은 꼭 그 자리에서
  • 방문지 정보
    1일01월 14일
    2일01월 15일
    • [관광] 에이번강 개요 : 에이번강은 바닥이 훤히 들여다 보일 정도로 맑은 도시 전체에 유유히 흐르는 강으로 강가에는 잔디와 버드나무, 풀로 덮혀있는 둑으로 되어 있다.

      에이번 강에서 즐길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다. 먼저 에이번 강에 걸린 돌다리인 추억의 다리를 건너보는 것도 왠지 운치가 있고, 강을 따라 산책을 하거나 자전거를 타는 것도 추억이 된다. 강 가에서 카누를 빌려 저어보거나 에이번 강을 내려가는 곤돌라를 타고 아름다운 시내를 구경하는 것도 색다른 재미를 준다.
    • [관광] 헤글리 공원 개요 : "정원의 도시"라는 애칭에 가장 잘 어울리는 가장 넓은 공원으로 에이번 강 호반에 위치하고 있다. 182ha 의 어마어마한 넓이를 지닌 공원이라 식물원을 중심으로 북 해글리 공원과 남해글리 공원으로 나뉘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공원에서 골프와 테니스를 비롯하여 뉴질랜드의 전통경기인 럭비를 즐기는 사람들이 눈에 많이 띈다. 특히 주말이 되면 운동선수들의 운동경기나 온가족이 함께 나와 피크닉을 즐기는 모습을 쉽게 볼수 있다. 해글리 공원안에 있는 식물원에서는 장미정원,일본정원,분수정원등과 세계 곳곳의 다양한 열대식물이나 희귀한 식물들을 관람할수 있다. 남해글리 공원보다는 북해글리 공원이 넓기 때문에 여유있는 여가를 보내기에는 안성맞춤이고,계절에 따라 아름답고 다양한 꽃이 핀다.


    3일01월 16일
    • [관광] 번지점프 브릿지 개요 : 번지 점프장에 도착하면 예약표에 자신의 이름을 적고 몸무게를 잰 다음 손등에 매직으로 몸무게를 적어준다. 몸무게를 재는 이유는 무게에 따라 고무 로프의 조절을 해야하기 때문에 정확히 하는것이 좋다. 그리고 순서가 오면 긴장된 마음을 추수리고 화끈하게 제각기 다른모습으로 뛰어내려 보는 것이다. 한 낮에만 점프가 가능하며 실제로 뛰어 내리는 사람보다는 구경하는 사람들이 많다.
      동쪽이나 북쪽 방면의 도시에서 들어올 때 곡 거쳐야 하는 곳에 번지점프 다리가 자리잡고 있어서 대부분의 버스가 관광객들을 위해 한번쯤은 멈춰 늘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다.
      주소 : PO Box 488
      Queenstown

      전화/팩스 : 전화 +643 442 4007
      수신자부담 번호: +64800 286 495
      팩스 +643 441 0261

      홈페이지주소 : www.ajhackett.com
      이메일 : bungyjump@ajhackett.co.nz
    • [관광] 애로우타운 개요 : 옛 금광촌의 정취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며, 근처에는 최고 수준의 국제적 규모와 설비를 자랑하는 밀부룩 골프 리조트가 있다. 지난 날 에로우 타운에서 캐낸 금으로 인해 퀸즈타운의 부와 명성이 이우어졌다고 볼 수 있는데 지금은 매우 한가한 모습이다. 100년이 넘도록 사용되어진 건물이 아담하며 강둑을 따라 난 산책로가 소박하고 운치 있다. 가을이면 아름다운 단풍으로 유명하다.
    4일01월 17일
    • [관광] 거울호수 개요 : 밀포드 사운드로 향하는 길목에 있는 호수로서 빙하 녹은 물의 맑음을 보여주는 곳이다.
      그 맑음이 거울을 닮아 주변풍경을 그대로 담고 있어 거울호수(Mirror Lake)라 불리운다. 약 30m정도의 짧은 거리이지만 맑은 날은 Mirror Lake라고 거꾸로된 글씨가 물속에서 바로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는 바닥에 낀 투명한 이끼가 그 물빛을 더욱 맑게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거울처럼 깨끗한 호수에서 사진 한방은 필수!
    • [관광] 호머터널 개요 : 밀퍼드 사운드로 가는 도로상에서 꼭 통과 해야하는 호머 터널은 1953년에 착공되어 근 20년이 지나서야 완공된 터널로 여러명의 인부들이 공사도중 목숨을 잃을 정도로 험난한 공사였다고 한다. 이런 아픈 과거를 가지고 있지만 현재 호머 터널은 밀퍼드 사운드로 가는 도로에 없어서는 안될 통행구의 역할을 하게 되었으며, 터널주위의 암석지대와 지세가 아름다워 잠시 차를 세우고 기념사진을 찍는 장소이기도 하다.












    • [관광] 밀포드사운드 크루즈 개요 : 뉴질랜드 남섬 여행의 하이라이트라고 말할 수 있는 밀포드사운드 크루즈는 뉴질랜드를 방문하였다면 필수로 경험해보아야할 필수 액티비티이다. 유람선 탑승하여 아름다운 피요르드해안의 절경을 비롯한 마이터피크, 라이언마운틴 등 빙하시대의 절경도를 감상할 수 있다.
    5일01월 18일
    6일01월 19일
    • [관광] 로토루아호수 개요 : 로토루아 호수는 마치 서양 배처럼 생긴 거대한 호수로서 뉴질랜드 북섬에서는 2번째로 크고 로토루아시에서는 가장 큰 호수다. 로토루아 호수는 거대한 화산 폭발로 생긴 것으로 추측되는 분화구에 물이 고여 만들어졌다.

      이 호수는 온천 효과가 있어서 로토루아 시에 온천수를 대주고 있으며 이로 인해 호수 군데군데 색깔이 변하여 있다. 아라와 마오리 인들이 성역으로 여기는 모코이아 화산섬이 이 호수 한 가운데 안에 있다. 오염되지 않은 천연 그대로의 로토루아 호수에서는 송어낚시를 할수 있고 다양한 호수 유람선을 타거나 수상스키등의 수상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 [관광] 거버먼트 가든 개요 : 로토루아 호숫가에 위치한 영국식 전통 정원으로 사계절의 꽃들이 다양하게 장식되는 아름다운 주변 경치를 감상할수 있어 현지 시민들의 훌륭한 휴식처 역할을 한다.

      특히 오키드 가든은 거버먼트 가든 남쪽에 위치한 난꽃이 가득한 온실로 내부에는 작은 무대가 있는 방이 있고, 클래식 멜로디에 맞추어 아름다운 조명으로 장식된 800개의 분수들이 물을 뿜어내는 워터 오르간을 1시간 간격으로 약 15분 동안 관람할수 있다. 워터오르간은 정원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줘서 아름다운 장관을 연출한다. 또한, 작고 진귀한 생물들의 관찰이 가능한 마이크로월드에서는 네가지의 레버를 통하여 유리상자안에 있는 작은 파충류와 곤충들을 확대하여 볼수 있어 학생들의 자연학습장 역할을 한다.
      관광포인트 : 배스하우스를 중심으로 장미공원,볼링장,골프코스등이 있고 남쪽에는 오키드 정원과 온천 폴리네시아 풀이 있어 즐기거리가 풍부한 곳이다.
      개장시간 : 오키드 가든은 매일 10:00 - 18:00 까지이다.
      관람소요시간 : 1시간 간격으로 약 15분동안 관람할수 있다.
    • [관광] 레드우드 수목원 개요 : 레드우드(The Redwoods)라 불리는 수목원은 로토루아 시내에서 5분 거리인 와까레와레와 숲을 일컫는다. 산책로는 방문자 센터(Visitor centre)에서 시작하며 루트가 6개로 나뉘어 있어 자신에게 알맞은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산책로에서는 말이나 자전거를 이용할 수 없게 되어 있어 보다 한적하게 산책을 즐길 수 있다.
      루트는 단거리(short walks)와 장거리(long walks), 레이크(lake walks)등으로 나뉘며, 각각의 루트는 그들만의 특색을 지니고 있다. 가장인기 있는 루트는 단거리 레드우드 메모리얼 그로브 트랙(Redwood memorial grove track)과 와이타와(Waitawa walks)이다. 레드우드 메모리얼 트랙은 세계 2차 대전에서 희생된 뉴질랜드 인을 기념하기 위해 조성된 숲으로 60미터 높이의 수목이 우거진 숲속의 싱그러움을 즐길 수 있다. 와이타와는 휴식과 교육적으로 좋은 코스로 각종 뉴질랜드 수목과 식물을 만날 수 있다.
    7일01월 20일
    • [관광] 헤리티지팜 개요 : 트랙터를 타고 뉴질랜드의 전형적인 농장을 돌아보는 투어. 양과 소는 물론, 한국에선 보기 힘든 알파카도 만나 볼 수 있으며, 양몰이 개가 선보이는 수준높은 양몰이 공연도 감상할 수 있다.
    • [관광] 해밀턴 가든 개요 : 해밀턴의 자랑 해밀턴 가든즈는 보통 식물원으로 생각하면 오산이다. 해밀턴 근처에 가면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곳. 엄청난 규모의 식물원은 5개의 개별 정원으로 구성돼 있다. 파라다이스 가든은 중국, 영국, 일본, 미국 및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정원이며, 각 정원 마다 완전히 다른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조성되어 있다. 랜드스케이프 가든에는 부사코 삼림지, 해밀턴 이스트 공동묘지, 에코뱅크 덤불숲 및 밸리 산책로 등으로 돼있다. 프로덕티브 가든은 모두 유용한 기능을 가진 초목만 모아놓은 곳으로 허브정원, 채소밭, 환경보호 차원의 뒷뜰 등을 주제로 조성됐다. 컬터바 가든은 장미 코너, 동백 코너, 진달래 코너, 빅토리아식 정원코너 정원용 화훼식물을 주로 모아 놓은 곳. 마지막이면서 가장 인상적인 판타지 가든은 향료와 시간을 주제로 하여 보는 이의 상상력을 마음껏 동원하도록 꾸민 정원이다.
      해밀턴 가든은 미로처럼 되어 있어서 지도를 꼭 챙기는 것을 추천한다.
    8일01월 21일
    • [관광] 와이카토 박물관 개요 : 와이 카토 미술관의 전시회, 이벤트 및 프로그램은 지역적 및 세계적 관점에서 우리의 이야기를 말하고, 시각 예술, 사회 역사, 전시회를 관람하는 과학과 박물관, 박물관 자체 컬렉션을 포함합니다.
      해밀턴의 남단 문화 구역 중심부 인 와이 카토 강 유역에 위치한 와이 카토 박물관 (Waikato Museum)의 13 개 갤러리에는 25 회 이상의 새로운 전시회와 100 건의 공개 행사가 매년 개최됩니다.
      하이라이트는 위엄있는 전쟁 waka Te Winika, For Us Fell, Waikato WW1 이야기, 재미있는 실용 과학 갤러리를 포함합니다.
      주소 : Address: 1 Grantham St, Hamilton 3204
      전화/팩스 : Phone:07-838 6606
      홈페이지주소 : http://waikatomuseum.co.nz/
    • [관광] 마이클조셉 메모리얼 세비지 가든 개요 : 노동당 출신의 뉴질랜드 수상이었던 마이클 조셉 새비지 Michael Joseph Savage(1871~1940)의 이름을 딴 공원으로 마오리족의 전통요새인 파 Par가 있던 곳이기도 하다.
      오클랜드 시와 미션베이 등의 바다가 바라다 보이는 멋진 전망대이기도 한 이 곳은 깨끗하고 푸른 잔디들이 펼쳐져 있으며, 1년 내내 잘 정리된 정원에서는 꽃들을 볼 수 있어 여행객뿐아니라 신혼부부들의 사진 촬영 장소로도 인기있는 곳이다.
    • [관광] 미션베이 개요 : 오클랜드 시민들의 대표적인 휴식처이자 공원으로 여가를 즐기는 많은 뉴질랜드 사람들을 볼 수 있다. 특히나 주말이면 간단한 음식을 준비해 아이들과 피크닉을 나온 가족, 조깅하는 사람, 책을 읽으며 일광욕을 하는 사람들로 여유로운 풍경을 연출하는 곳이다.

      잔디밭 중앙의 분수에서 시원스레 물줄기를 뿜어내며, 정원수와 꽃이 잘 가꾸어져 있으며 간단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카페가 있다. 자전거나 롤러브레이드와 같은 장비를 대여하는 곳이 있으니 한번 쯤 여유를 즐겨볼 만 하다.
      가는방법 : 다운타운에서 버스로 약 10분 소요
    • [관광] 에덴동산 개요 : 서울의 남산과 같은 곳으로 오클랜드 시내가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전망좋은 곳이다. 도시 중심부에서 남쪽으로 5km 지점에 있는 오클랜드에서 가장 높은 해발 196m의 사화산으로 정상에 서면 시내와 아름다운 항구 위로 쭉 뻗은 다리인 하버 브리지가 한눈에 들어온다. 잘 정돈된 나무와 잔디, 루피너스가 만발하여 아름답게 꾸며져 있다.

      언덕 정상에서 바라보는 도시 야경은 정말로 훌륭하다. 주위에는 한국인들이 경영하는 슈퍼마켓과 한국인들의 주거지역이 있다. 오클랜드에는 50여 개가 넘는 사화산이 있는데 이 중 가장 유명하다.
      가는방법 : 아오테아 광장 맞은편 정류장에서 302,312,304,305 버스를 이용한다.
    • [관광] 마운트 빅토리아 개요 : 오클랜드에서 뱃길로 10분이면 데본포트에 닿게 되는데, 데본포트를 가면 빠질 수 없는 곳이 빅토리아 마운틴이다. 보통 데본포트에서 20분이면 빅토리아 마운틴까지 산책겸 걸어갈 수 있다.
      오클랜드 시내 전경, 전망을 볼 수 있는 곳은 많지만, 현지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고, 아름다운 곳으로 소문나 있다.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하다.
      저 멀리 보이는 오클랜드 시내와 바다, 빅토리아 마운틴 앞에 자리 잡고 있는 작고 예쁜 마을들이 있어서 마음이 평온해지고 가슴이 탁 트이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9일01월 22일
  • 선택관광정보

    선택관광 리스트

    현지 선택관광에 대한 안내
    1. 선택관광 및 자유시간 중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현지 선택관광은 가이드의 주의사항을 숙지 후 참여 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여 전 반드시 배포되는 안전수칙 동의서를 숙지 및 동의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3. 이용자 본인의 과실 및 건강상태로 인하여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선택관광은 고객님이 자유롭게 지불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선택관광에 참여하지 않음으로 인한 추가적인 비용 또는 일정상의 불이익은 없습니다.
    선탱관광 리스트
    선택관광명 통화
    선택광관비용
    소요시간 미참여시 대기장소 가이드 및 인솔자
    동행여부
    성인 아동
    제트보트
    NZD
    95
    65
    약 40~50분
    사무실 휴게소, 주변 산책
    동행 안함
    연어회 추가요청
    NZD
    30
    0
    동행 안함
    번지점프
    NZD
    205
    155
    약 30분
    번지장 내 휴게소, 번지관람
    동행 안함
  • 호텔 정보
    호텔등급 안내
    일정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숙박] 미정
    호텔소개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 쇼핑 정보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쇼핑장소
    예상소요시간
    환불여부
    양모
    로토루아 시내 근교
    약 60분
    Y
    잡화
    오클랜드 공항 근교
    약 60분
    Y
    잡화
    크라이스트처치 시내 근교
    약 60분
    Y
    녹혈
    퀸스타운 시내 근교
    약 60분
    Y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쇼핑정보 참고사항